롯데그룹의 유동성 위기 가능성이 계속 언급되는 가운데롯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 부지 매각을 포함한 1조원 규모 자산을 유동화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롯데건설은 27일 그룹 전반에 걸친 재무 구조 개선과 자산 효율화의 하나로, 보유 자산에 대한 컨설팅에 착수하고 자산 효율화를 통한.
롯데건설이 보유하고 있는 자산에 대한 컨설팅에 착수하고 자산 효율화를 통한 재무건전성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롯데그룹에 따르면롯데건설은 부동산 등을 비롯해 현재 1조원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본사 사옥 부지에 대한 컨설팅을 추진하고 있다.
창고부지와 사업토지 등에 대한.
롯데그룹 전반에 걸친 재무구조 개선과 자산 효율화의 일환으로롯데건설이 보유하고 있는 자산에 대한 컨설팅에 착수하고, 자산 효율화를 통한 재무건전성 강화에 나섰다.
롯데건설은 부동산 등을 비롯해 현재 1조원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본사 사옥 부지에 대한 컨설팅을 추진하고 있으며.
롯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 사옥 매각을 추진한다.
롯데건설은 27일 본사 사옥 부지에 대한 매각 컨설팅을 추진하고 있으며 창고부지 및 사업토지 등 자산 활용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서울 서초구롯데건설본사 모습 롯데그룹의 유동성 위기 가능성이 계속 언급되는 가운데롯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 부지 매각을 포함한 1조 원 규모 자산을 유동화하는 방안을 추진 중입니다.
롯데건설은 오늘(27일) 그룹 전반에 걸친 재무 구조 개선과 자산 효율화의 하나로, 보유 자산에 대한.
kr롯데건설이 유동성 위기 우려 속에서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 부지 매각을 포함한 약 1조원 규모의 자산 유동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본사 부지뿐만 아니라 유휴자산과 사업 토지, 민간임대리츠 지분 등 보유 자산에 대한 활용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면서, 재무.
유동성 위기가 지속적으로 제기되는롯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 부지 매각을 포함한 1조 원 규모의 자산을 유동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https://xn--lu1bp54alsbgzs85c.kr/
롯데건설은 최근 부동산 컨설팅 업체 등에 본사 부지 매각과 자체 개발, 자산 매각 후 재임대(세일즈앤리스백) 등 다양한 옵션 선택에 따른 수익성 비교.
그룹 유동성 위기 가능성 속롯데건설자산 효율화 나서 "현금 확보 적기 판단…본사 등 매각시 부채비율 150%로 낮아져" 롯데그룹의 유동성 위기 가능성이 계속 언급되는 가운데롯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 부지 매각을 포함한 1조원 규모 자산을 유동화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롯데건설은 롯데그룹 전반에 걸친 재무구조 개선과 자산 효율화 중 하나로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 부지 매각을 포함한 1조원 규모 자산을 유동화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롯데건설에 따르면 잠원동 본사 사옥 부지에 대한 컨설팅을 추진하고 있으며, 창고 부지 및 사업 토지 등에 대한 자산의.
이는 롯데그룹 전반에 걸친 재무구조 개선과 자산 효율화의 일환이다.
롯데건설관계자는 "현재 부동산 등을 비롯해 현재 1조원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