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시기

[궁금해요 DVD] 기도 - 기도를 배워요

[기도] 기도를 배워요 | 21분 

어린이들이 주요 기도를 배우며, 하느님과 인격적인 관계를 형성하도록 이끌어 준다.

노래로 배우는 어린이 교리 애니메이션 DVD
쉽게! 재밌게! 신나게! 기도를 배워요~

f6a3c443a27b0ae4fac87d0225d44b6c_1492178166_0275.jpg
인터넷서점 바로가기

* 구성
– ‘성호경’ : 성호경을 바치는 방법과 중요성을 알리는 노래
– ‘소화 데레사 성녀’ : 성녀의 소박한 기도와 실천에 관한 이야기
– ‘기도해요’: 어디서나 기도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재미있는 노래
– ‘주님의 기도’: 주님의 기도에 관한 유래와 내용에 관한 감동적인 노래
– ‘사랑을 담아요’: 이웃 사랑과 친절을 북돋워 주는 노래

이 애니메이션은 주인공 프란치스코 수사와 꼬마 캐릭터들의 다양한 이야기, 생동감 있는 화면, 금방 따라 할 수 있는 노래로 유치부와 초등부 주일 학교와 첫영성체 교리반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기도에 관한 가톨릭 교리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유머러스한 주인공 프란치스코 수사가 성경 말씀과 소화 데레사 성녀의 삶을 예화로 들며 기도를 뮤지컬 형식으로 표현하여 흥미를 더한다. 기도를 지식적인 측면만이 아니라 일상 안에서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를 보여주어 어린 시절부터 실천적인 신앙을 키워갈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들이 주요 기도를 배우며, 하느님과 인격적인 관계를 형성하도록 이끌어 준다. 주일학교의 영상 교리교재로서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부모와 아이가 함께 보면서 놀이하듯 기도를 배울 수 있다.
시리즈물로 고해성사, 세례성사에 관한 DVD도 있다. ‘성체성사’와 ‘묵주기도’ 에 관한 DVD도 제작할 예정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