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초분광품질검사스타트업 ‘엘로이랩’은 농협은행, NH투자증권, 크로스로드로부터 25억원 규모의 시리즈A 브릿지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초분광 파장기술과 인공지능 AI가 결합되어 정확도 99%로 이물질을 선별하는 ‘엘로이랩’의품질검사시스템은 특히 농.
AI 초분광품질검사장비 SAI-Delta (사진=엘로이랩) 습식 채소.
있는 광고를 한 사실이 적발돼 영업정지 15일에 갈음한 과징금이 부과됐습니다.
김정문알로에는 일부 항목을 제외하고 자가품질검사를 실시하지 않고 제조해 각 대리점으로 판매한 제품이 적발돼 영업정지 6일 처분을 받았습니다.
“정수기품질검사맡은 조합이품질검사결과 조작” 이근섭 전국정수기 시민감시단 대표가 제시한 A사의 ‘정수기 성능검사성적서’.
정렬(왼쪽)하고 비전 카메라로 부품 결함을검사(오른쪽)한다.
부산 IT기업 솔루윈스가 인공지능(AI) 대형비전언어모델(LVLM) 기반 '품질검사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했다.
기계부품 제조사 신평산업 현장에 적용해 결함 부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걸러내는 성과를.
9개 분야 40개 품목을 올해 집중점검 대상으로 선정하고 제조공장, 생산인력 등 직접생산 여부 확인과 전문검사기관품질시험 의뢰 등 안전과품질이상 여부를 집중 점검한다.
특히 올해 제조 및 납품 등 현장에서 실시하는품질점검을 1500건 이상으로 크게 확대.
조달품질원은 올해 기업의 제조공장과 생산인력 등 직접 생산 여부를 확인하고 전문검사기관에품질시험을 의뢰해 안전과품질의 이상 여부를 점검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제조공장과 납품현장 등 현장에서 시행하는품질점검 대상을.
수처리제 제조업체가 영업 중이다.
이들 업체는 '먹는물관리법'에 따라 생산 제품에 대한 자가품질검사와 울산시의 지도 점검에 따른 수거검사등을 실시하고 있다.
검사는 검체에 따라 7~14개 항목을 대상으로 했다.
지난해 총 154건의 수처리제를검사한 결과.
사본을 갖춰 2월 28일까지 청양군청 농촌공동체과에 신청해야 한다.
선정된 업체는 푸드플랜 출하제품 중 자가품질및 영양성분검사, 참고용검사등 가공 제품 관련 각종 시험 분석 비용을 지원하며 총 사업비의 50%, 업체당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
20층 규모 6채로 오피스텔 1천83호를 갖춘다.
부산경자청은 100가구 이상 공동주택, 오피스텔 등을 공정률 90% 때 1차품질점검, 사용검사전에 2차품질점검을 한다.
분야별 전문가 19명으로 구성된품질점검단은 ▲ 건축물 공용부와 전용부의 시공품질▲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