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부 장관은 이번 회의에 불참하지만,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외교부장 겸임)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은 참석할 예정이다.
차기 의장국이기도 한 미국의 국무장관이 불참하면서 긴급한 지정학적, 경제적 도전을 실효적으로 논의하는 데 제약이 있는 것.
이날 회담에는 미국에서 마코 루비오 국무장관과 마이크 왈츠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특사가, 러시아에서 세르게이 라브로프외무장관과 유리 우샤코프 크렘린궁 외교담당 보좌관이 참석했다.
사우디에서는 파이살 빈 파르한 알 사우드외무장관이 배석했다.
또한 외교 공관 업무를 재개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이에 대해 독일의 아날라네 베어보크외무장관은 “미국이 러시아와 만나는 것은 모스크바 주재 미국 대사관의 기능을 완전히 정상화하기 위한 것일 수 있고, 이는 향후 회담에 유용할 수 있다”고 해석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이 한반도 상황에 무관심하지 않다며, 모든 위험을 제거하는 걸 지지한다고 말했다.
19일(현지시간) 러시아 타스통신에 따르면 라브로프 장관은 이날 러시아 하원(국가두마)에 출석해 “우린 북한과 작지만 여전히 공통적인 국경을 접하고 있다”며 “한반도에서 일어나는.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부 장관은 이번 회의에 불참하지만,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외교부장 겸임)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은 참석할 예정입니다.
차기 의장국이기도 한 미국이 불참하면서 긴급한 지정학적, 경제적 도전을 실효적으로 논의하는 데 제약이 있는 것 아니냐는.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은 러시아가 한반도 상황에 관심이 있으며 모든 위험을 제거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라브로프 장관은 현지시간 19일 러시아 하원 연설에서 "북한과 작지만, 국경을 맞대고 있고 한반도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무관심하지 않다"며 "모든 위험을 제거하는 데 찬성한다.
이날 회담에는 미국에서 마코 루비오 국무장관과 마이크 왈츠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스티브 위트코프 중동특사가, 러시아에서 세르게이 라브로프외무장관과 유리 우샤코프 크렘린궁 외교담당 보좌관이 참석했다.
사우디에서는 파이살 빈 파르한 알 사우드외무장관이 배석했다.
다만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와.
EU는 우크라 전쟁 3주년을 맞는 오는 24일 EU외무장관회의를 열고 추가 제재안을 공식 채택할 계획이다.
EU의 이번 제재는 미국과 러시아가 전쟁.
마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은 18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과 회담 후 "분쟁 종식을 위해서는 모든 당사자의 양보가 필요하다"며 "EU도 러시아를.
회의에 참석한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도 “호혜적인 경제 협력 발전을 막는 인위적 장벽을 제거하는 데 강한 관심이 있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이 이제 막이 오른 가운데 미국이 러시아에 유화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전쟁에 책임이 있는 러시아에 강경한.
왜냐하면 그들도 이미 제재를 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세르게이 라브로프/러시아외무장관: "호혜적인 경제협력 발전을 막는 인위적 장벽을 제거하는데 강한 관심이 있었습니다.
"] 전쟁을 끝내는 방안은 고위급 협의체를 구성해 논의를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협상이 잘 됐다며, 이번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