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뉴시스에 따르면 부산고법 형사2부(부장판사 이재욱)는 살인, 상습특수상해, 공갈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남성.
게티이미지뱅크지적장애가 있는 직원을 뜨거운 떡볶이 국물과 냄비로 지져 화상을 입히고 수 차례 둔기 등으로 폭행해 신체 변형까지 일으킨 ‘악덕’ 치킨집 업주 형제들이 결국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22일 춘천지법 원주지원에 따르면 특수상해와 특수상해 교사.
지적장애가 있는 조카를 7시간 동안 때려 살해한 비정한 삼촌에게 항소심에서도 중형이 선고됐다.
부산고법 형사2부(이재욱 부장판사)는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A(40대·남)씨의 항소를 기각하고, 징역 18년을 선고한 원심을 유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게티이미지뱅크지적장애가 있는 조카가 집안일을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목검으로 7시간 동안 폭행해 살해한 40대가 2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고법 형사2부(부장 이재욱)는 살인 및 상습특수상해, 공갈 등의.
ⓒ게티이미지뱅크지적장애가 있는 동거녀를 폭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피고인이 피해자를 회유해 재판에서 거짓 증언을 시켰다가 검찰에 덜미를 잡혔다.
1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검찰청은 공판 과정에서 이같은 사실을 수사해 밝혀낸 대구지검.
부산고법 형사2부(부장판사 이재욱)는 살인 및 상습특수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A씨의 항소를.
https://donghong-centreville.co.kr/
부산고법 형사2부(부장판사 이재욱)는 19일 살인 및 상습특수상해, 공갈 등의 혐의로 기소된 A.
(사진=게티이미지) 부산고법 형사2부(이재욱 부장판사)는 19일 특수상습폭행, 살인, 장애인.
보호의무자를 사칭해 A씨를 2017년 10월 24일부터 2019년 6월 28일까지 1년 8개월간 정신병원에 감금했다.
A씨는 50대로,지적장애와 뇌전증장애를 가지고 있으나 가죽공장, 목공소, 일용직 등을 통해 생계를 유지하며 가정을 꾸려왔다.
장권연에 따르면 '보호의무자.
충남경찰청은 친딸을 10여년간 성폭행한 혐의(성폭력처벌법 위반)로 A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