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

 

행정부 중동특사가 전망했습니

test 6 2025-02-24 03:23:55

미국과우크라이나의 광물 협상이 이번주 타결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트럼프 미 행정부 중동특사가 전망했습니다.


https://www.lannathai.co.kr/


우크라이나종전 협상에 깊이 관여하고 있는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중동특사는 현지시각 23일 미 CNN 인터뷰에서 이번 주 합의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은우크라이나가 북대서양조약기구, NATO에 가입한다면 대통령직에서 물러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태에서도 "우크라이나전은 고통스럽고 부끄러운 일"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23일(현지시간) 바티칸 뉴스에 따르면 교황은 이날 공개한 삼종기도 연설문에서 "내일은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전 3주년이 되는 날"이라며 "모든 인류에 고통스럽고 부끄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교황은 희생된우크라이나국민에게.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우크라이나종전 협상에 깊이 관여하는 스티브 위트코프 미국 중동특사는 미국과우크라이나의 광물 협상이 금주 타결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위트코프 특사는 현지시간 23일 CNN 인터뷰에서 "난 이번 주 합의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한다.


여러분은 지난주 젤렌스키 대통령이 합의를.


그는 "양국이 관계 정상화를 향해 나아갈 방안을 논의 중이며우크라이나를 포함한 위험하고 매우 심각한 상황들을 해결할 방법을 찾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향후 2주 안에 양국 특사가 만날 가능성이 있고 이는 양국 고위급 회담을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조업 강국이며 국가총생산(GDP)의 43%를 수출에 의존하는 독일은우크라이나전쟁의 장기화에 따른 에너지값 상승, 주요 수출 시장이었던 중국의 경기 둔화,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 압박 등 각종 악재로 고전하고 있다.


● 샤이 보수들 “AfD, 난민 잘 추방할 것” 독일 연방의회 의석은 630석으로.


24일로우크라이나전쟁이 발발 3주년을 맞은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우크라이나와의 광물 협정 체결과 관련해 “합의에 매우 근접한 상황이고 희토류, 원유,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다른 것까지 요구하고 있다”고 22일(현지 시간) 밝혔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도 X를 통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현지시간 23일우크라이나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에 가입한다면 대통령직에서 물러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트코프 특사는 23일(현지시간) CNN 인터뷰에서 "난 이번 주 합의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자국의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가입을 허용해주면 즉시 사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