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

 

T의 AI스타트업성장 지원 프

test 2 2025-02-24 17:46:35

1홀에 위치한 4YFN(4 Years From Now) 전시장에서는 SKT의 AI스타트업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K-AI얼라이언스에 합류한 투아트, 엑스엘에이트, 노타가 자사 솔루션 등을 선보이며 글로벌시장 진출을 가속할 계획이다.


유영상 SKT CEO는 "이번 MWC25는 대한민국의 AI스타트업을 세계 무대에 선보일 수.


ICM 대표단의 단장인 에릭 삭스(Eric Sachs) 칼스루에공과대학교 학장은 "독일은 세계적인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이자 혁신 기술 연구가 활발한 도시"라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 세종의 대학 및스타트업과 모빌리티 분야에서의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표단은 세종시 자율주행.


맞춤형스타트업보증상품 개요’ 및 ‘초기기업이 갖춰야 할 마인드셋’에 관한 특강이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이학성 동아대 창업지원단장은 “9개월간의 사업 대장정을 끝내고 스케일업에 성공한스타트업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비록 이번 사업연도 마지막 행사이만 지속적으로 초기.


지난 18일 중국스타트업인 오리진퀀텀이 양자컴퓨터 ‘오리진우쿵’을 공개한 후 미국의 주요 양자컴퓨터 기업인 리게티컴퓨팅, 아이온큐, 디웨이브퀀텀의 주가는 각각 10.


중국 고전소설 서유기의 손오공에서 이름을 따온 오리진우쿵은 중국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72큐비트 규모의.


기술 도입과 AI 인프라 확장 가능성을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영록 지사는 "이번 순방은 세계적 대학, 빅테크기업 등과 전남도의 협력을 확장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전남도가 중점 추진하는 벤처,스타트업생태계 조성과 첨단 전략산업의 성장을 이끄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가 대·중견·공공기관과스타트업의 협업 매칭을 돕는 '민간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에 관심이 모입니다.


대기업 인프라와 정부 지원금에.


사업은 대·중견·공공기관과스타트업간 상생협력의 개방형 파트너십을 유도하고 협업체계를 구축·지원합니다.


[최정은 / 시리에너지 기획이사 "2024년.


중국 인공지능(AI)스타트업딥시크발 호재에 중국 증시가 오름세를 보이자 글로벌 투자자금이 모이고 있다는 진단이 제기됐다.


특히 인도와의 손바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24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라이언 글로벌 인베스터스의 티오 시우 후아 상무이사는 "중국 주식시장이 상승할.


김대중 의원은 전반기 산업경제위원회 부위원장, 후반기 건설교통위원장을 역임하며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을 위한 상권관리기구 설립추진, 인천지역스타트업기업의 글로벌 진출전략 수립을 위한 제도기반 마련, 재정비구역의 취약계층 주거환경 여건 개선을 위한 제도정비 등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사회적.


지난 14일 밀레이 대통령은 솔라나 기반 밈코인 리브라를 통해스타트업자금 지원에 나서겠다고 엑스에 홍보했다.


이로 인해 리브라는 시세가 급등했지만 몇 시간 만에 소수 지갑에서 대량 매도세가 나타나면서 약 94% 급락했다.


이후 밀레이 대통령은 게시물을 삭제하면서 해당 프로젝트에 대해.


https://www.jbplaza.co.kr/


팁스(TIPS)는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스타트업을 발굴, R&D(연구·개발) 및 사업화를 지원하는 정부 지원 프로그램이다.


메디올로지는 교보생명보험의 추천으로 팁스에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메디올로지는 약 5억 원의 연구개발 자금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근거 기반 AI 의료 상담 및 임상의사결정 보조.

 

Comments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