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생활의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가 담겨 있어 흥미로웠다.
'그럼 나도 한 번 써 볼까?싱가포르에서 20년을 살았으니 충분히 전할 이야기가 있을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었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시아 키앤 펭.
25일 로이터통신이 보도한싱가포르경찰(SPF)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사기 손실액은 전년 대비 6억5180만싱가포르달러(약.
한남대는 겨울방학 기간싱가포르, 라트비아 디자인팩토리와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남대는 겨울방학 기간싱가포르, 라트비아 디자인팩토리와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한남디자인팩토리는싱가포르디자인팩토리(SIT.
▲ 로런스 웡싱가포르총리싱가포르가 1인당 최대 86만 원 상당 바우처를 비롯한 다양한 현금성 보조금 지급에 나섭니다.
스트레이츠타임스 등 현지 매체와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로런스 웡싱가포르총리 겸 재무부 장관은 18일(현지시간) 2025년 예산안 연설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25시즌 4번째 대회인 HSBC 위민스 월드챔피언십(총상금 240만달러)이 오는 27일부터 나흘 동안싱가포르센토사에서 막을 올린다.
지난주 태국에 이은 '아시안 스윙' 두 번째 시합이기도 하다.
이달 초 개막전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파수가싱가포르사이버보안 전문기업 테라바이트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사이버 보안위협과 개인정보 보호규제 등으로 증가한 동남아시아 보안 수요에 대응할 예정이다.
파수는 동남아에서 데이터 보안 솔루션 '파수.
김아림이 27일부터싱가포르센토사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리는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네 번째 대회 HSBC 위민스 월드챔피언십에서 시즌 2승이자 통산 4승 도전에 나선다.
사진은 이번 시즌 LPGA투어 개막전에서 우승한 뒤 기뻐하고 있는 김아림.
오늘은 NHK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잇따르는 '번아웃 증후군'싱가포르에 무슨 일이, 라는 제목인데요.
NHK는싱가포르가 세계 경쟁력, 어린이 국제 학력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민 1인당 GDP는 일본의 2.
이번 대회는 직전 태국 촌부리에서 끝난 혼다 LPGA 타일랜드의 뒤를 이어 아시안 스윙의 일환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