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칼레 폴고레는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이자 마세라티 코리아가한국시장에서 처음 선보인 순수 전기 모델이다.
400V 기술 기반의 105kWh CATL배터리를 장착했으며 100% 이탈리아에서 설계, 개발 및 생산된다.
최고 출력 558ps, 최대 토크 82.
한·중글로벌협력센터는 현재 중국 철강기업인 바오우와배터리소재분야의 한·중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중국의 AI, 로보틱스 기업들과 본격적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피오유엘 등한국AI 기업과 함께 항저우와 선전을 방문해 알리바바, 딥시크 등 주요 AI 기업들과의 교류를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의 주요 대미 수출 품목은 자동차 반도체 석유제품배터리등이다.
이번 관세로 이들 제품의 경쟁력이 약화하면 수출 감소는 불가피하다.
정부는 당장 협상이 쉽지 않다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외교채널을 통한 문제해결을 모색하고 있다.
동시에 수출선 다변화, 미국 내 생산 거점 확대, 신시장 개척.
최근한국시장에 진출한 BYD는 중형세단 씰(SEAL) 등 다양한 전기차를 선보이고, 자체 개발한 블레이드배터리및 전기차 전용 플랫폼 e-Platform 3.
내 친환경 선박 제조사 빈센은 레저용 전기선박 '에포크2(EPOCH II)'를 공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미래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대비하고.
나의 찾기 기능 해봤습니다 애플은 이날부터 나의 찾기 기능을한국에서도 지원한다.
나의 찾기는 GPS와 Wi-Fi를 활용해 기기의 현재 위치를 지도에 표시한다.
정확도는 환경에 따라 수미터에서 수십 미터까지 차이가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기기의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기 직전에 마지막 위치 정보를 애플.
이어 "변화와 위기는 곧 기회"라며 "R&D, 신제품 개발,배터리기술 향상,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개발을 위해 올해 국내에 24조원이 넘는 금액을 투자할 것.
디자인 경쟁력을 가지고 시장에서 계속 진입하고 고객의 선택을 기다리는 자세를 갖추겠다"며 "경쟁사의한국진출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배터리아저씨’와 함께 오른 2차전지… 그리고 추락 2차전지는 최근 몇 년간 국내 증시에서 가장 강력한 테마 중 하나였다.
그 중심에 있었던 종목 중.
이에 따라 금양 주식은 현재 거래정지 상태이며,한국거래소는 상장폐지 실질심사 절차에 돌입했다.
금양은 오는 4월 11일까지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지만.
E-GMP 플랫폼을 기반으로 81.
4kWh 용량의배터리를 탑재한 롱레인지 모델과 58.
3kWh 용량의배터리를 탑재한 스탠다드 모델이 운영되며, 기아 EV 라인업.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 마련… 차별화된 고객 체험 강화 기아는 모빌리티쇼에서 '기아 커넥트 스토어' 전용 체험관을 마련하고 기아와 KBO(한국야.
오세훈 서울시장은 3일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에 “‘패키지 딜’로 극복해야 한다”며 “그 핵심은 LNG 조선업, 원전, 첨단배터리등 미국이 필요로 하는.
오 시장은 “트럼프 행정부가 발표한한국관련 보고서를 보니,한국이 ‘환율 조작 및 무역 장벽을 포함한 미국에 대한 관세’ 50%를 부과하는 것으로.
이날 회의에는 ▲대한상공회의소·한국무역협회·한국경제인협회 등 경제단체 ▲자동차·반도체·배터리·철강 등 업계 ▲산업연구원·대외경제정책연구원 등 연구기관들이 자리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일(현지시간) 국가비상경제권법(IEEPA)에 근거해 모든 국가에 대해 10%의 기본관세를 부과한다고.